J 창고

[Stabilizer] 만들다가 또 생각난 것... ㅋㅋ 본문

컴퓨터/Project

[Stabilizer] 만들다가 또 생각난 것... ㅋㅋ

JSFamily 2014. 6. 5. 14:34




33초부터!

(앞엔 약간 오류가 있어서... ;ㅁ;)





만들다가 갑자기 생각나서 해 본.... 


ㅋㅋㅋ


센서에 따라서 똑같이 움직이는!



이거 응용하면 뭐 많이 소개된


장갑 끼고 손 모양 따라 손모양 로봇이 똑같이 따라하는 것...




기본 원리는 같을 것 같네 ㅎㅎ


다만 손모양 로봇으로 뭘 집으려면 정밀도가 생명이기에...


단가가 높아지겠지...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