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창고

2011.08.12 이탈리아 베네치아 본문

여행/2011

2011.08.12 이탈리아 베네치아

JSFamily 2011. 8. 22. 17:25



오늘은 걸어서 베네치아의 구석구석을 볼 예정이였다.

그러는 와중에 일단 동희형이 점심을 같이 먹자고 해서

리알토 다리에서 만나기로 했는데..


내가 가는 도중에 산 조르조 마졸레 교회가 너무 멋있어 보여서

여기를 들렸다 가느라 1시간이나 늦어버렸다..

-_-;;;;

동희형은 걱정하고 있었고..
(문자로 연락이 왔었는데 내가 못봤다....ㅠㅠ)

그래서 내가 지은 죄도 있고 해서 오늘은 동희형하고 같이 다녔다...


동희형이 알아온 스파게티집에서 먹물스파게티를 먹고

걸어서 산 마르코 광장까지 구경하면서 갔다

그리고 산타 마리아 델라 교회에 가서 교회 구경을 했는데..

동희형이 엄청 졸린듯 싶어서..

그냥 교회 앞 그늘에서 같이 누워서 잤다..


...


완전 꿀잠 잤다.. ㅋㅋㅋㅋ



어쨌건 그렇게 주변을 걸어다니며 구경하다가

바포레토를 타고 리도섬에 갔다..

리도섬으로 해변가를 구경하러 갔는데..

저녁시간때라 사람이 점점 빠지고 있었다..

그래서 뭐..

형하고 나는 오다가 본 마트에서 맥주를 사고 피자집에서 피자를 사서

해변가에 가서 먹고

숙소로 돌아왔다 ㅎㅎㅎ;;;




숙소를 나오는 길에




산 조르조 마졸레 교회




교회 앞에서 본 건너편 산 마르코 광장과 산타 마리아 델라 교회




산 조르조 마졸레 교회 안에 이런 회오리(?) 장치를 해놨다 ㅋ



















리알토 다리 가는 도중에..
과속단속하는 경찰 발견!!




산 마르코 광장의 시계




산 마르코 광장 입구를 지키는..




산타 마리아 델라 교회
























바포레토 타고 리도섬 가는 도중에




리도섬의 베네치아시에서 운영하는 시립(?) 해수욕장




오늘의 저녁 + 맥주 ㅋ



오늘의 지출 리포트

콜라 50cl - 1.49 EUR
Pizza Con Patatine - 1.44 EUR
Pizza Capricciosa - 1.09 EUR
콜라 50cl - 0.90 EUR
Patatine Rust coop - 1.14 EUR
생수 1.5L - 0.47 EUR
The Pronto coop(아이스티) - 0.45 EUR
점심 (먹물스파게티) - 12.00 EUR
지도 - 2.00 EUR
저녁 (피자+맥주) - 12.00 EUR


 

Comments